- 투어 사진 갤러리 -  유럽  북 아메리카  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남 아메리카  그룹 투어  소그룹 투어
 월드 리조트 슬로프 지도  월드 베스트 리조트  스키스키뉴스  인스트럭터 자격증  전세계 리조트의 스노우 레포트  아시아 리조트의 스노우 레포트  유럽 리조트의 스노우 레포트  중동 리조트의 스노우 레포트  아프리카 리조트의 스노우 레포트  북아메리카 리조트의 스노우 레포트  남아메리카 리조트의 스노우 레포트  오세아니아 리조트의 스노우 레포트  갤러리  사진 갤러리  영상 갤러리  전 세계 스키 지역의 평가  보물 자료  헬리 스킹-스노우보딩, 스노우캣 스킹,딮 스노우  해외 투어 리스트  개인 정보 및 비밀 번호 변경  질문과 답변  투어 후기  참가자 투어후 자료 공유실  선호 리조트 투표  국내 리조트 예약
  미국, 캘리포니아주, 맘머스 마운틴 스키 지역의 투어 기록 박준모  
2009년 3월, 콜로라도를 끝내고 캘리포니아주로 넘어왔다. 인생의 거의 대부분을 로스엔젤레스에서 살고있는 친척과 역시 그곳에 자리를 막 잡은 처남을 만나야하는 것이 그 첫번째 이유였다.
둘째와 셋째 이유는 당연히 스키장을 가는거였고, 하루를 LA에서 머물고 다음날 부지런히 차를 몰았다. 로스엔젤레스에서 맘머스 마운틴까지는 대략 5~6시간거리, 395번 도로에 접어들면서부터 피곤과 졸음이 온몸에 덮쳐왔다. 허지만 늘 이 기회가 마지막일 수도있다는 생각을 가진 나는 부지런히 비샵으로 향했다.
드디어 씨에라 네바다 산맥의 줄기가 병풍처럼 펼쳐져 시야에 들어왔다. 너무나 멋진 광경 !!!
비샵에 잠시들려 먹을 것을 좀 사고 라지사이즈의 커피를 입에물고, 다시 차에 올라 1시간 거리에 있는 맘머스에 도착했다. 올해 캘리포니아주가 좀 따뜻했다보다… 11월초부터 6월까지 장장 8개월을 겨울나라에 머물고있는 맘머스가 많이 녹았다. 하지만 또 폭설이 내려 덮으리라.…
무척 오랫만에 다시 온 것인지 감회가 또 다르다. 옛 빌리지를 둘러보고 새로 꾸며진 빌리지 곤돌라 탑승장에 도착했다. 스키어들과 보더들이 거의 보이지않는다.
하긴… 시간이 벌써 한낮이라 모두 슬로프에 있을 시간, 서둘러 곤돌라에 올랐다.
몇 번의 할강을 하고는, 자꾸만 뒤돌아보게 만드는… 정말 아쉬운 마음으로 서둘러 접어야했다. 딱 한번만 더… 그리곤 슬로프에서 내려왔다. 내게 주어진 시간이 많지 않기때문이기도 했지만 다시 콜로라도로 돌아가 2개의 스키장을 가야한다는 압박감과 로스엔젤레스까지의 긴 드라이빙이 나를 점점 나락으로 떨어뜨린다.
휴!!! 이제 갈 시간… 다시금 차에 올라 운전석에 올랐지만… 내 눈은 여전히 산에 머물고 있었다.

























예약 및 문의 02)6245-1555 스키스키닷컴 소개 이용약관 및 개인보호정책 보험(상해 및 여행) 사이트 맵 견적요청 (c)2002 SKISKICOM